교환학생은 학년이 높아질수록 잘 안 뽑나요?? 글쓴이 2013.03.05. 12:43 1476 2 일이학년들은 뽑는데 삼사학년은 거의 안뽑는다는 말을 들은거같아서요ㅠㅠ아니죵??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한심한 미국나팔꽃 13.03.05. 14:30 아니에요 ㅋㅋ 0 0 한심한 미국나팔꽃 댓글 내용 복사 아니에요 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한심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3.03.05. 14:41 한심한 미국나팔꽃 감사합니당!ㅠㅠ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당!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