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컴 김주영 교수님 들어보신분
글쓴이
- 2013.03.05. 14:28
- 1224
어떤가요?
실컴 1 플레시 수업인데
괜찬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김주영 교수님 친절하게 잘가르쳐주십니다! 수업시간에 딴짓만안하면 잘따라갈수 있으실거에요. 근데 플래시수업은 안들어봐서 잘모르겠네요.
0
0
재미있는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하늘말나리
실컴1은 교수님이 중요한거같던데
과제가 터무니없이 많고
교수님이 지나치게 깐깐하지만 않는다면..
하고 바랐는데
다행이군요!
과제가 터무니없이 많고
교수님이 지나치게 깐깐하지만 않는다면..
하고 바랐는데
다행이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넹ㅎㅎ 저는 계절때들어서 과제가 1개였는데 학기중엔 두개정도 내주실거에요. 아마도?
0
0
재미있는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하늘말나리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교수님 플래쉬 수업 들어봣는데요 중간고사 내용까진 그냥 대충해도 혼자서도 쉽게할수잇습니다. 하지만 뒷쪽에 명령어 배우면 수업시간 딴짓x 복습정도는 하셔야 될겁니다. (C언어 모르시면요)
0
0
잉여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마삭줄
플래시게임만들고 그러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넹 근데 직접만드는건 아니구여 그냥 잇는거 따라 만드는식이죠
0
0
잉여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마삭줄
오 같은수업이었네요
교수님이 성적에 후한편이신가요??ㅠㅠ
교수님이 성적에 후한편이신가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플래시가어려움 ㅜ
0
0
행복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아요! 친절하시구요! 성적은 열심히한만큼 나와요ㅋㅋ딱 정석대로주시는듯
0
0
쌀쌀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