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플러스를 신청할지 고민입니다
글쓴이
- 2013.03.05. 14:39
- 1501
카플러스 라는 경영학술동아리를 들고 싶은데 비전공자라 고민이 됩니다...
경영관련 과목도 한두개정도밖에 안들었고요.
하면 열심히 하는데 왠지 면접에서 관련지식이 없다고 떨어뜨릴 것 같은 이 느낌적인 느낌! ㅋㅋ ㅠ
원래 잘 도전하는데 지금 중요한시기라서 고민이 되네요 ㅠ
카플러스 면접보신분들이나 현직분들 계신가요?ㅎㅎ; 비전공자가 활동하기에는 어떨지 궁금합니다
많은 시간투자와 노력은 각오하고 있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추운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둥굴레
답변감사합니다 ㅎㅎ 열심히 하겠다는 마음은 가득...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동기, 선후배들 하고 있고 저도 할껀데 면접은 관련 전공지식 별로 필요없고요
중요한 것은 열정입니다 그러니까 많이 힘들고 시간 노력도 투자 많이 해야 되니까 그럴 자신 있으면 오세요
상대 학술동아리 많은데 그 중에 힘들다고 평판이 나있어요
중요한 것은 열정입니다 그러니까 많이 힘들고 시간 노력도 투자 많이 해야 되니까 그럴 자신 있으면 오세요
상대 학술동아리 많은데 그 중에 힘들다고 평판이 나있어요
0
0
치밀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까치고들빼기
네 ㅎㅎ 시간 노력투자 다 열심히 할 생각입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비전공자구요 카플러스 잠깐 했었어요
매일 저녁에 모이는게 체력적으로 힘들어서 그만뒀는데ㅠㅠ 지금도 아쉬워요ㅠㅠㅠㅠ
다들 엄청 열심히 하시고 또 잘하시기도 하구요
배우고 가는게 많았습니다~~
도움은 많이 되지만 학교근처에 사시거나 체력짱이시라는 전제하에 추천드리고 갑니다 ㅎㅎ
매일 저녁 그리고 주말에도 모였었거든요..
시간은 짧았지만 통학거리가 길다면 부담이겠죠?
면접에서 제때는 각자의 전공관련 물어보시던데요ㅎㅎ
그리고 비전공자도 몇분 계셨습니다
매일 저녁에 모이는게 체력적으로 힘들어서 그만뒀는데ㅠㅠ 지금도 아쉬워요ㅠㅠㅠㅠ
다들 엄청 열심히 하시고 또 잘하시기도 하구요
배우고 가는게 많았습니다~~
도움은 많이 되지만 학교근처에 사시거나 체력짱이시라는 전제하에 추천드리고 갑니다 ㅎㅎ
매일 저녁 그리고 주말에도 모였었거든요..
시간은 짧았지만 통학거리가 길다면 부담이겠죠?
면접에서 제때는 각자의 전공관련 물어보시던데요ㅎㅎ
그리고 비전공자도 몇분 계셨습니다
0
0
특이한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개불알꽃
혹시 매일 저녁에 모이는데 어느정도 시간을 투자해야하나요?ㅎㅎ 이제 3학년인데 너무 떨리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전공자도엄청많구요 그냥 열정만잇음 다되요ㅎㅎ열심히하겠다는 마음가짐이 중요..물론 시험기간이럴땐 빡셈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