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부산대분들이거아시는분계세요?
글쓴이
- 2013.03.05. 14:39
- 2380
남자고 제키가 신검때179였거든요 근데 183친구랑 별 차이가 없는거예요 그래서 헬스장가서 그 기계로 재봣는데 신검잴때처럼 뒤로재면 179인데 자세 바꿔서 앞으로재면 182가넘더라구요ㅡㅡ 이거저만 이런가요? 은근스트레스네요 무도보니까 앞으로재던데 이거왜이런지아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마 머리 굴곡진부분 때문인듯
0
0
창백한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가 평면이 아니잖아요
0
0
빠른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당연한걸 물어보시는듯 ㅡ_ㅡ 키 재는 자세에 따라 키가 당연히 다르게 나오죠. 머리 각도, 몸의 기울기 등.
게다가 군대에서 재는 키는 대체로 작게 나오는듯...
게다가 군대에서 재는 키는 대체로 작게 나오는듯...
0
0
즐거운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가 평면이 아니라도 그 위에 발판 내려올때 같은 곳에 찍는데 ; 상식적으로 앞뒤 같아야 되지않나요 왜 전 3센티나 차이가 나는거죠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 군대 키재는 기계는 대체로 작게 나오는거 같습니다.
2. 머리 굴곡 - 실제로 수동으로 키 재는걸로 키에 딱맞게 맞춰놓고 고개 위아래로 해보세요. 수치가 달라집니다.
3. 서있는 자세 - 몸의 기울기, 몸이 얼마나 펴졌는지 등에 따라서 당연히 다릅니다. 쉬운 예로 키 잴때 자있는곳에 기대는 사람 있죠? 그런사람은 보통 수치가 작게 나옵니다. 왜나구요? 대부분 비스듬히 기대있기때문이죠.
2. 머리 굴곡 - 실제로 수동으로 키 재는걸로 키에 딱맞게 맞춰놓고 고개 위아래로 해보세요. 수치가 달라집니다.
3. 서있는 자세 - 몸의 기울기, 몸이 얼마나 펴졌는지 등에 따라서 당연히 다릅니다. 쉬운 예로 키 잴때 자있는곳에 기대는 사람 있죠? 그런사람은 보통 수치가 작게 나옵니다. 왜나구요? 대부분 비스듬히 기대있기때문이죠.
0
0
즐거운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산부추
아니 머리가 굴곡이 있다고 해도 앞뒤로 서면 같은 정수리에 찍는데 서있는 자세도 모두 빳빳하게 일직선으로 펴구요 ; 그리고 앞으로 재면 바로 나옵니다 뒤로재면 신검때랑 똑같이 나오구요 ; 정말 신기하네요 왜그러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가 그냥 문제있는거아닐까요?
0
0
한가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