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가 뭐하는거죠?
글쓴이
- 2013.03.05. 14:55
- 1284
아싸라서 학생회가 뭐하는덴지 잘 모르겠어요.
학생회에서 다이어리 받아가면 된다는데
학생회가 어디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ㅠㅠ.
학교 홈페이지 보면 총학생회 말고는 배너가 없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다이어리 주나요?
0
0
머리나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학생회 말하는거에요
과회장,부회장,과집행부
과회장,부회장,과집행부
0
0
가벼운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선회 일종이예요.♥
0
0
서운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잔대
헐.. 잔인해요..
0
0
멍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 반영한다고 할 수 있죠
과 학생회는 과 사람들한테 물어보시면 가르쳐줄거에요
과 학생회는 과 사람들한테 물어보시면 가르쳐줄거에요
0
0
못생긴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사 준비하는곳임
0
0
창백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치연습하는곳
0
0
도도한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