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 영어권국가로 갔다오신분~
글쓴이
- 2013.03.05. 16:10
- 880
다름이 아니라 토플점수가.. 정말 80이상만 되면 되는건지 궁금해서요
대외교류본부 홈페이지에서 운영지침 다운받아서 보니까
79점부터 1점 80점이 2점 이렇게 공인영어성적 30점을 나눠놨는데
80점 받았다하면 2점이고.. 80점대 받았다고하면 많아야 10점정도인데
그 점수로도 갈수있나 궁금해서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