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 타임지 공부하는 TIME동아리 없어졌나요?
글쓴이
- 2013.03.05. 16:36
- 1486
몇 년전에 자게에서 타임지 공부하는 동아리(이름이 TIME이었던걸로 기억)본 것 같은데
지금은 없어졌나요??
계속 검색해도 나오지 않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11년도에 동아리원 모집도 했던게 기억나는데 사라젔나요?
0
0
바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물배추
그러게요..ㅠㅠ저도 그때 본것같은데 왜 지금은 안보일까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습니다 활동하고 있구요 동아리방이 문창회관 지하로 옮겨졌습니다 이번에 동아리 신입모집할때 지원해보세요~^^
0
0
발냄새나는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봄구슬봉이
감사합니다!ㅠㅠ 혹시 기수제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봄구슬봉이
안녕하세요
1학년때 몸담았던 학생입니다
활동하고 있다니 반가워서 글남겨요~
1학년때 몸담았던 학생입니다
활동하고 있다니 반가워서 글남겨요~
0
0
고상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