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탐색과 생애설계들으시는 분들!
글쓴이
- 2013.03.05. 16:56
- 2111
진로탐색과 생애설계 강의가 직업능력개발과정에 속해있잖아요?
학생지원시스템 설명 보니까 현장실습과정, 사회봉사과정에 속한 수업들은 패스/페일로 나뉜다고 하는데
직업능력개발과정은 그대로 상대평가맞는거죠?
진로탐색과 생애설계가 이수 인정은되는데 성적엔 안들어간다는 이야기를 얼핏들은것 같아서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오늘 직업능력개발과정? 그거 중에 수업 '기획력 개발과 훈련' 들었었는데 교수님께서 이번년도 부터 직업능력개발과정 과목 전체가 절대평가로 바뀌었다고 하셨는데... 아직 막 정확하게 공문이 내려오고 한 건 아니지만 아마 절대평가로 바뀐것 같네요 ㅠㅠ 성적에 반영되는 패스 페일인지 아니면 이수인정만 되는 건지는 교수님도 모른다고 하셨어요~
0
0
끔찍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투구꽃
그럼 그 과목 들을 필요가 없어지는데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패스패일로 바뀜.. 종개원 전과목.. 정말로 어이없음..
0
0
참혹한 홀아비꽃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홀아비꽃대
근데 왜 학교측에선 학생들한테 공지를 안해주는거죠? 해준건데 제가 못본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패스패일이면 성적처리는 어떻게 되는거예요? 이수인정만 되고 평점에는 안들어가는건가요..? 대박..
0
0
난쟁이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갓끈동부
아마 학점이수 인정만 되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로탐색은 패스패일이 맞아요ㅋㅋ 그걸 상대평가 하기엔 좀 그래요.. 강의라기보다 프로그램 참가같은 느낌인데.
0
0
쌀쌀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씀바귀
그런것치곤 시험, 과제 비중이 일반강의만큼 차지하는것 같지 않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접 전화해보니 pass/fail이라고 하네요. ㅎㅎ
저는 C+을 삭제하고 학점 채울 수 있어서 좋으네요.ㅋㅋㅋㅋㅋ
저는 C+을 삭제하고 학점 채울 수 있어서 좋으네요.ㅋㅋㅋㅋㅋ
0
0
신선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