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 사시는분들~~~!
글쓴이
- 2013.03.05. 18:54
- 1227
노트북 인터넷 연결 어떻게하셨나요??
윈7인데 랜선꼽아도 아무효과가없네요
무선연결 이런거밖에안뜨고......
윈7인데 랜선꼽아도 아무효과가없네요
무선연결 이런거밖에안뜨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청결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랜선 계속 뺐다 꽂았다 하니까 되더라구요ㅠㅠ
0
0
행복한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돌가시나무
그거 기숙사 인터넷에 문제있어서 그래요
0
0
청결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박하
놋북 킬 때마다 한숨부터 쉬게 되네요... 작년에 kt에서 sk인가 그걸로 바꿨을 때부터 이상해진건가요?? 아니면 이유가 뭐당가...ㅠㅠ
0
0
행복한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돌가시나무
KT 시절에는 그런 현상 거의 없었는데 SK로 바꾸고나서 엄청 늘어나더라고요;;
기숙사에선 업체 바꾼 탓이 아니라 하는데 업체 바꾸고 그 현상 엄청 늘어나니
제일 의심되긴 합니다;;
기숙사에선 업체 바꾼 탓이 아니라 하는데 업체 바꾸고 그 현상 엄청 늘어나니
제일 의심되긴 합니다;;
0
0
청결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돼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ttp://mypage.pusan.ac.kr/dorm/guide/sub04.asp
참고하셔도 안 되면 기숙사 인터넷에 문제있어서 안 되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