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갔다오니
글쓴이
- 2013.03.05. 20:48
- 1047
아는 사람도 없고, 있어도 졸업반이라 바쁘네요 ㅋㅋ
이제 맨날 혼강하고 혼밥하는데에 익숙해져야 될 느낌...
슬프네요;;
남들보다 조금 늦게 군대 한번 갔다오니 아싸..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 사람도 없고, 있어도 졸업반이라 바쁘네요 ㅋㅋ
이제 맨날 혼강하고 혼밥하는데에 익숙해져야 될 느낌...
슬프네요;;
남들보다 조금 늦게 군대 한번 갔다오니 아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내십쇼~
슬픈게 아니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