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 말이에요ㅠㅠ
글쓴이
- 2013.03.05. 21:39
- 858
저는 삼학년인데
부전공을 이번학기부터하려고 신청해놨긴했는데
사정상 부전공 과목들을 이학기될때부터 들을수있을거같아요ㅠ
삼학년 이학기때 들으면 너무촉박하진않을까요ㅠㅠ
본과전공이랑 겸쳐서 못듣게 되면 오학년할까봐 걱정이네요ㅠㅠ
부전공을 이번학기부터하려고 신청해놨긴했는데
사정상 부전공 과목들을 이학기될때부터 들을수있을거같아요ㅠ
삼학년 이학기때 들으면 너무촉박하진않을까요ㅠㅠ
본과전공이랑 겸쳐서 못듣게 되면 오학년할까봐 걱정이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