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선정됐는데 아직도 연락안오신분있나요? 글쓴이 2013.03.05. 21:55 880 1 분명히 학생과에 전화해서 선정되었다고 확인까지 했는데, 근무지에서 전화가 안오네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답답한 돌단풍 13.03.05. 22:04 그거 과사무실에 전화해보세요 아님 단과대라도 0 0 답답한 돌단풍 댓글 내용 복사 그거 과사무실에 전화해보세요 아님 단과대라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답답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