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기초 질문
글쓴이
- 2013.03.05. 21:59
- 1144
전공기초는 계절수업때 타과에서 개설하는 것을 들어도 인정되나요?
예를 들어, 일반화학실험(1)이 저희 학과 전공기초과목인데 이걸 여름계절수업때 다른학과에서 개설한다면 그 수업을 들어도 저희학과 전공기초과목을 수강했다고 인정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공기초는 계절수업때 타과에서 개설하는 것을 들어도 인정되나요?
예를 들어, 일반화학실험(1)이 저희 학과 전공기초과목인데 이걸 여름계절수업때 다른학과에서 개설한다면 그 수업을 들어도 저희학과 전공기초과목을 수강했다고 인정되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