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기초부터 가르쳐주는 영어학원 없나요ㅠㅠ
글쓴이
- 2013.03.05. 22:43
- 1789
완전 기초부터 가르쳐주는 영어학원 없나요ㅠㅠ
제가 영어를 너무 못해서요ㅠㅠ
진짜 완전 기초부터 한 중학교수준? 부터 가르쳐주는 학원 없나요?ㅠㅠ
학년은 자꾸 올라가고ㅜㅜ 이제 진짜 영어를 해야할것 같은데
파고다나 와이비엠은 기초라고 해도 어렵구..ㅠㅠ
완전 기초부터 차근차근 할 수 있는곳 없을까요?
부산대 앞에 있으면 더 좋구 부대앞 아니라두 동래나 서면 같이
찾아가기 쉬운 곳이면 괜찮은데 아시는 분 있으시면 추천좀해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회화부터 하면 문법 배우기가 더 재밌고 이해도 좋아질텐데 말입니다...
0
0
뚱뚱한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원보다는 과외를 찾는 게 더 빠를 것 같은데요
0
0
부자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외하시거나 중등이나 고등 기초 인강 듣는게 좋겠네요
EBS 중등이나 고등 홈페이지 들어가보세요
EBS 중등이나 고등 홈페이지 들어가보세요
0
0
찌질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엠베스트 초등부터 들으세요ㅎ 아님 무적스쿨 다녀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보통 메디라고 그거 듣는데 그전에 듣는거 있어요 그거 들으면서 실력 밟으시는것두ㅋㅋ
0
0
따듯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