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인이 가장 많은 학식이 어디인가요?
글쓴이
- 2013.03.05. 22:57
- 2506
신입생인데
솔직히 누구 시간 맞춰주고 이러는게 되게 귀찮아요
저 나름대로 공부할거도 있고 그런데
자취방에서 먹는 것도 조금 질리는 느낌도 있고
어느 학식에 어느 시간대에 가야 혼밥인이 가장 많죠?
권한이 없습니다.
밥시간이아닐때 어딜가도되요 열시에서 열한시 두시에서 네시정도 ㅋㅋ 그나마 샛벌이 혼밥많이하죠
0
0
냉철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밥은 골고루 하는것 같고
시간대는 수업시간 마치는거 피해서 가면 될것 같아요
시간대는 수업시간 마치는거 피해서 가면 될것 같아요
0
0
코피나는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암때나 가세요 남들 눈치 보실필요 없으심
0
0
무례한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광대나물
같은과 애들 만나면 되게 뻘줌할거 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럼 오히려 12시쯤 피크타임에 가면 사람많아서 정신없어서 신경 못쓸듯
0
0
무례한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광대나물
각 학식마다 혼밥인들이 주로 모이는 섹터 같은 게 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창가쪽 혼밥자리요
0
0
난폭한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입생이 벌써.... 헐...
0
0
깜찍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배나무
제가 재수해서 부산대 들어왔는데 공강시간에 놀러가거나 술마시거나 이런거 되게 시간 아깝게 느껴져요. 걍 중도가서 책보거나 영어공부하거나 그러는데..... 이걸 좋아할 신입생들은 많이 없는 게 문제죠 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좋네요 화이팅!
0
0
야릇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굳굳 좋네요 전 여잔데 제시간 맞추거 친구 시간맞추고 정신없는데 같이 밥먹는거 질색입니다 혼밥이 맘도편하고 실속있죠!!화이띵
0
0
늠름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요
0
0
밝은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창이 유독 많음 맛이 없어서그런가
0
0
기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재수해서 들어온 학생인데 전 걍 긱사에서 먹는데.... 흠 뭔가 동질감느껴지네요 ㅋㅋㅋ
0
0
무거운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