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회학 이나 윤일성교수님 수업들어 보신분?
글쓴이
- 2013.03.06. 00:31
- 2005
영상사회학 교수계획표 보니까 출석 및 토론 20% 라고 나오던데 토론 중심의 수업인가요? 수업자체는 맘에드는데 토론이 있어서 좀 꺼려지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일등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애기봄맞이
댓글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 들었는데 토론은 그냥 간단하게 자기 의견이야기하는거예요 걍 이야기하고 싶은 사람만 손들고 이야기하는건데 안해도 성적에 크게영향 없어요 저는 토론 참여 안했는데 성적 잘받았어요~~
0
0
싸늘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나도밤나무
도시와문화?
0
0
센스있는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노린재나무
아녀 1학기수업 도시사회학이여~~
0
0
싸늘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나도밤나무
ㅈㅅ함다
0
0
센스있는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나도밤나무
감사합니다 ㅠㅠ 낼 오전수업인데 계속 고민하고 있었거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떠한 내용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이 있긴했지만 강제적이진 않았던걸로 기억해요
하지만 토론에 참여해야 가산점이 있겠지요?
그 당시엔 토론이 주가 되진 않았었는데.. 하도 옛날이라 바뀌었으면 난감 ^^;;
암튼 윤일성교수님수업 또 듣고싶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