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학과 부전공하신분들 글쓴이 2013.03.06. 13:34 1453 1 무역학과 부전공 신청 학점제한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고고한 산호수 13.03.06. 16:59 부전공신청기간은 수강신청 전후일주일학점제한은 3.5 0 0 고고한 산호수 댓글 내용 복사 부전공신청기간은 수강신청 전후일주일학점제한은 3.5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고고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학점제한은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