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대 건물은 왜 이렇게 춥나요?
글쓴이
- 2013.03.06. 14:13
- 1342
설명 좀 해주세요!!
건물이 바깥보다 더 추워
권한이 없습니다.
햇볕이 잘 안 들어와요
0
0
무거운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향나무
근데 태양은 보통 학교 정면으로 뜨지 않나요? 햇볕이 들지 않으면 법학과 정문 마당은 왜 따뜻하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산에서 내려오는 한기가 구관신관을 감싸 동사할 것 같은 느낌이 대뇌의 전두엽까지 올라와서 그래요
0
0
화려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관은 냉철한 판단을 요구하기 때문입니다.ㅎ
0
0
화려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