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터rotc분들 몇시부터 몇시까지있나요??
글쓴이
- 2013.03.06. 14:17
- 1118
제가 rotc관심이있어서 물어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작년에 기억으로는 저녁시간전까지한거같네요~ 5시? 6시?
0
0
청아한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큰괭이밥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3기 입니다. 넉터에는 월화수목금 09시부터 17시까지 있습니다 오세요~
0
0
화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칠엽수
궁금한게 있어요. rotc팜플렛에 보면 지원기간이 3.4~3.29까진데 어제 넉터에 계신분들에게 물어보니깐 지원이 4월달 부터라고하더라고요.. 뭔가요?? 지금 지원 못하는 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음 저도 일년넘어서 기간은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네요. 네이버에 육군학생군사학교 쳐서 들어가면 54기 55기 모집요강이 올라와있을테니 읽어보셔두 되고 아니면 학군단 행정실 051 510 1896로 전화해서 물어보심 됩니다 ㅋ 열심히하시기바랍니다
0
0
화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