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학번...괜찮은 애 한테 어떻게 할까요
글쓴이
- 2013.03.06. 15:05
- 2420
복학생이에요.
같은 강의를 듣는 13학번 학생인데, 이쁘더라구요. 성격도 착한것 같아서. 뭐 첫느낌이지만..
어떻게 다가가야 될까요? 성격자체가 많이 소심한것같네요.
복학하고 나니, 1학년때와 달리 괜찮다 싶으면 저돌적으로 들이대고 싶긴하지만 눈치도 보는지라..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일단 말부터 계속 시켜서 친해지서요
0
0
특이한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발짝씩 다가가야죠
부담없이!
부담없이!
0
0
촉촉한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교양에서 13학번 이쁜애 봣어요 소심하다니까 왠지 누군지 알것같은뎈ㅋㅋㅋ
0
0
슬픈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딸기
아 저는 전공이라..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갑자기 말거는것도 어렵겠네요ㅜ
저도 옆에 앉은 여학생한테 말걸기힘들던데ㅜㅜㅜ
저도 옆에 앉은 여학생한테 말걸기힘들던데ㅜㅜㅜ
0
0
쌀쌀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ㅋㅋㅋ이틀만에 ㅋㅋㅋ
0
0
안일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이 전공듣는다면 얘기 시작하는건 쉽겠네요~전공 안어려운지 물어보고 어려운거 있음 물어보라하시구 교양은 뭐듣냐고도 물어보고 이것저것 얘기하다가 친해지는게 먼저라고 생각해요~^^
0
0
기발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