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과 부전공신청 글쓴이 2013.03.06. 18:39 1296 1 신청언제 하시는지 아시는분~~?? 내일 전화하려는데 혹시 먼저 알면 좋지 않을까 해서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귀여운 닥나무 13.03.06. 18:40 경제과는 기간을 정해두지않고 받는걸로 알고잇어요 그래서 성적증명서와 신청서들고 과사찾아가시면 될듯요 0 0 귀여운 닥나무 댓글 내용 복사 경제과는 기간을 정해두지않고 받는걸로 알고잇어요 그래서 성적증명서와 신청서들고 과사찾아가시면 될듯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귀여운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받는걸로 알고잇어요
그래서 성적증명서와 신청서들고
과사찾아가시면 될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