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녀석들
글쓴이
- 2013.03.06. 18:44
- 2376
고봉감밥에서 혼밥했습니다
빈테이블//커플앉은테이블//빈테이블//나앉음
이렇게앉았습니다
앉아있다보니 사람이 많이 들어오더군요
일행이 들어왔는데 테이블이 들어온 일행의 수 만큼 되질 않더이다
아주머니께서 저보고, 손님은 혼자 드시니깐 저기서 드실 수 있나요? 라고 하셨습니다
네, 하곤 옮겼죠(사실 커플꼴 보기 싫어서 떨어져 앉았는데 결국 커플 옆에 앉게 되었습니다. ㅋ)
나앉음//커플앉음//일행앉음//일행이테이블붙여앉음
자리 배치가 이렇게 변했습니다
하아.. 고난이 시작되었습니다
혼자 먹는 거 익숙하죠
혼강도 익숙한데요 뭐
전 3학년임에도 불구하고 새내기로 보는 사람들이 많더이다
그 커플도 그러더군요
"오빠, 나는 새내기땐 저렇게 혼자서 밥 절대 못 먹었어."
라고 시작했습니다
"나도 군대가기 전엔 안 그랬어. 뭐 재수햇겠지."
라며 내게 안들리게 속삭이더이다(허나 다 들리더이다)
밥을 먹는데... 더럽고 추잡한 짓은 다 하더군요
왜 지 입에 들어가서 침 다 묻은 젓가락을 여친 입구녕에 널어줍디까? 네? 좋아요? 간접키스에요? 그럼 나도 넣어줄래. 아.. 그게 아니고...
여튼 김밥도 넣어주고 남친 입에 묻은 밥풀도 직접 떼서 여자가 자기 입에 넣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부러워서 적었다! 엉? 엉? 엉?
펑펑펑펑펑ㅍㅇ펑
자아포옥 펑펑펑펑퍼어퍼ㅓ어어펑
빈테이블//커플앉은테이블//빈테이블//나앉음
이렇게앉았습니다
앉아있다보니 사람이 많이 들어오더군요
일행이 들어왔는데 테이블이 들어온 일행의 수 만큼 되질 않더이다
아주머니께서 저보고, 손님은 혼자 드시니깐 저기서 드실 수 있나요? 라고 하셨습니다
네, 하곤 옮겼죠(사실 커플꼴 보기 싫어서 떨어져 앉았는데 결국 커플 옆에 앉게 되었습니다. ㅋ)
나앉음//커플앉음//일행앉음//일행이테이블붙여앉음
자리 배치가 이렇게 변했습니다
하아.. 고난이 시작되었습니다
혼자 먹는 거 익숙하죠
혼강도 익숙한데요 뭐
전 3학년임에도 불구하고 새내기로 보는 사람들이 많더이다
그 커플도 그러더군요
"오빠, 나는 새내기땐 저렇게 혼자서 밥 절대 못 먹었어."
라고 시작했습니다
"나도 군대가기 전엔 안 그랬어. 뭐 재수햇겠지."
라며 내게 안들리게 속삭이더이다(허나 다 들리더이다)
밥을 먹는데... 더럽고 추잡한 짓은 다 하더군요
왜 지 입에 들어가서 침 다 묻은 젓가락을 여친 입구녕에 널어줍디까? 네? 좋아요? 간접키스에요? 그럼 나도 넣어줄래. 아.. 그게 아니고...
여튼 김밥도 넣어주고 남친 입에 묻은 밥풀도 직접 떼서 여자가 자기 입에 넣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부러워서 적었다! 엉? 엉? 엉?
펑펑펑펑펑ㅍㅇ펑
자아포옥 펑펑펑펑퍼어퍼ㅓ어어펑
권한이 없습니다.
아군이 당했습니다.
1
0
화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갈퀴나물
힐을 써주세요. 힐이 필요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으세여 동안 잘생긴 자귀나님 ㅋㅋㅋ
0
0
나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애기똥풀
날렵한 애기똥풀님 감사합니다 화를 참으라는 게 아니라 눈물이 나오려는 걸 참으란 말씀 맞으시죠?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헛소리좀 하지마세요. 학고를 2번 이나 받으신분이... 어느 염치도 없이..
0
0
답답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갯완두
ㅠㅠ 나한테왜그러세요 라떼양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플어택!
0
0
빠른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감나무
겸손하십니다 어택정도로 끝내시다니... 커플말살, 커플홀로코스트 정도의 단어는 참아주시는 겸손함.. 배우겠ㅂ니다 감나무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자폭펑퍼펑에서빵터졌어요ㅠㅠㅠㅋㅋㅋㅋ혼밥이뭐어때서그러는지흥흥저도혼밥잘해요혼자서도잘하는여자죠
0
0
화사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새머루
전 혼자서도 잘 하는 남자인데 같이 밥이나 먹을까요엉엉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리 그래도 사람 있는데서 그러는건 예의가 아니죠..
0
0
어두운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세쿼이아
물론 커플녀석들
0
0
어두운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세쿼이아
특히 나 있는 앞에서 그러는 게 이니죠 암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끼리끼리 사귄다드만 ㅋㅋ그러려니 하세요 ㅋ
0
0
털많은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매화노루발
추천수 올라가는 걸로 위로하고 있습니다 흐헣헣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시라고 추천요ㅠㅠ
1
0
해괴한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지여 힘내시오!ㅠㅠ
0
0
행복한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