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정정고민 글쓴이 2013.03.06. 22:00 722 0 기계진동학이랑 전산응용해석 둘중 고민인데 어느것이 더 어려울까요? 둘다 계산인것같은데 조금 다른 수학적계산인듯해서...참 고민이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