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소성공정 고체역학듣고나면 들을만할까요?
글쓴이
- 2013.03.07. 16:33
- 925
소성을 들을까하는데,
들어보신분들보기엔어떤가요..?
들어보신분들보기엔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비추
0
0
거대한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반송
제가 응유를 현재 신청해서 듣고있는데,
그냥 유체역학을 제대로 공부하질 않아서
무슨말하는지 하나도 모르겠더군요;;
이런 정도랑
고체 -> 소성
요렇게 듣는거랑
비교하면 어떤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까 유체랑 응유도 크게 연관있지는...........(베르누이 공식정도는 알아야겠지만...)
소성이랑 고체도 별로 연관 없더이다
소성이랑 고체도 별로 연관 없더이다
0
0
거대한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반송
1~3장은 아는데(베르뉴이포함)
4~6장은 잘몰라요;;
4~6장은 잘몰라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