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 교비유학생
글쓴이
- 2017.01.31. 13:33
- 1139
교환학생에 관심이 많아 찾아보고있는데 교비가 더 돈이 많이 드나요?
왜 다른분들보니 교비보단 교환을 가시려고 하는거에요?
왜 다른분들보니 교비보단 교환을 가시려고 하는거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외국대학들 등록금 비싼데 많잖아용 그걸 교환으로 가면 부산대 등록금으로 내서 개이득인거고 교비로 가면 그 학교 등록금만큼 내야하는 차이가 있어서 교환이 비용 면에서 훨 낫습디당
0
0
아픈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고로쇠나무
제가 이번에 교환가는 학교는 등록금이 800인데 1/4만 내고 수학하네요 ㅎㅎ
0
0
아픈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고로쇠나무
답변감사합니다
교비는 그 학교등록금을 부대에서 내주는게 아니었나요? 혹시 제가 잘못알고있나요?;;
교환이라도 모두 내주는 게 아닌가봐요..음
교비는 그 학교등록금을 부대에서 내주는게 아니었나요? 혹시 제가 잘못알고있나요?;;
교환이라도 모두 내주는 게 아닌가봐요..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교환이시라 1/4만 내신거구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넹...항공권 지원은 해주는데 등록금은 다 내야 합니다!!대외교류본부 홈페이지 찾아보시면 구체적이고 정확한 정보 찾으실 수 있으실거에용
0
0
아픈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