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은 교수님 마케팅조사론 이번주
글쓴이
- 2013.03.07. 19:30
- 888
에 들어보신분 계신가요????
시간대가 좋은데 왜 인원이 꽉 안찼을까여 ㅠㅠ?
인원 없는건 이유가 있잖아요......ㅠㅠ
월수 아홉시인데 경영학과 꺼구요
안들어보고 넣으려니 불안해여 ㅠㅠ
혹시 이수업 들어보신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
시간대가 좋은데 왜 인원이 꽉 안찼을까여 ㅠㅠ?
인원 없는건 이유가 있잖아요......ㅠㅠ
월수 아홉시인데 경영학과 꺼구요
안들어보고 넣으려니 불안해여 ㅠㅠ
혹시 이수업 들어보신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