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문화영상학과
글쓴이
- 2017.01.31. 23:31
- 792
왜 주전공 사람들만 받아요 모든 수업이?..
부전공 하시는 분들은 수업 어캐 들으심? 들어보고 싶었는데 일반선택은 고사하고 부전공 인원도 배정이 안 돼있네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지금알고나서 엄청 놀랐네여ㅜㅠㅜㅜㅠ왜이렇지
0
0
깨끗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큰앵초
그르게요 ㅠ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큰앵초
혹시 예영과 수업 들으신거있으신가요?ㅠ
0
0
고고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느릅나무
이번에 영화학입문이용!
0
0
깨끗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큰앵초
아 그거 저 작년에 수강했어요! ㄱㅊㄱ교수님 좋아요..!
0
0
고고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느릅나무
ㅎ전 저번에 암것도 안듣고 그 교수님 전선을 들어버려서...성적이ㅋㅋㅜㅜ이번엔 전공기초니까 괜찮겠죠ㅎ..
0
0
깨끗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큰앵초
한국영화 들으셨군여 ㅋㅋㅋ 저번에 학생들이 어려워해서 다음학기부턴 쉽게 해주신다고 하셨는데..ㅠ입문은 진짜 일선으로 들어도 부담없을만큼 쉽고 재밌고 성적도 잘 주신것같아요 !! 화이팅입니다..ㅠㅠ!!
0
0
고고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느릅나무
헉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ㅠ부전 처음이라 암것도 몰랐는데..ㅜㅜ사랑해여
0
0
깨끗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일반선택이나 복부점 안열려있는 학과 엄청 많아요. 수업듣고싶다고 교수님께 메일보내면 다들 열어주십니다 ㅎㅎ
0
0
털많은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꾸지뽕나무
글쿤요! 감사합니다 :)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차 때 열린다고 알고있숩니다 ㅠ
0
0
고고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느릅나무
진짜요?ㄷㄷ 예상치 못했네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번에 뭐 들으실려고 해요??
0
0
고고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느릅나무
다 주전공자들만 들을 수 있는 줄 알고 아직 생각해놓지 않았어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혹시 들으신 과목 있으신 가요?? 주전공이 아니라서 친구도 없고.. 마이피누에도 정보가 너무 없네요ㅠ ㅠ정보공유하고싶어요!
0
0
고고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느릅나무
전 아직 들은 과목 하나도 없어요ㅠ 그래도 이번 학기에 세계영화의 역사와 전망 들어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