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설명회 그냥 가면되는건가요? 글쓴이 2013.03.07. 23:18 1214 1 취업설명회 그냥 신청같은거없이 가서 들으면 되는건가요???학년제한같은거잇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청아한 갈퀴덩굴 13.03.07. 23:28 자유로이 가시면 됩니다 0 0 청아한 갈퀴덩굴 댓글 내용 복사 자유로이 가시면 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청아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