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과 공부왜이렇게어렵죠ㅠ?
글쓴이
- 2013.03.07. 23:43
- 1578
학점관리잘할수있을지걱정되내요ㅠ 보통 몇시간씩공부하시는지 궁금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피곤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힘든 공부가 어디 있겠어요ㅋㅋ 참고로 저희 교수님 중에 한분은 1학점당 한주에 3시간은 투자해야 한다고 하시네요ㅋ 예습,수업,복습 합쳐서요
0
0
섹시한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연꽃
오.... 나름 기준삼아도 되겠네요
0
0
찬란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강한지 얼마되지도않앗는데 벌써 맨붕이내요ㅋㅋ 이거재대로따라갈려면 도서관에서 살아야할판인듯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과는 도서관에서 살아야지 학점 나옵니다.. 시험기간끝나도 도서관에 가서 공부해야됨..
0
0
깔끔한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가 다그렇죠 뭐
0
0
따듯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과도... 전공필수들어가니깐 무슨말인지 하나도 모르겠네요
0
0
찬란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과가 그렇죠 뭐...
0
0
바쁜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만약 그날 복습하는거라면 그날 배운 범위내에 예제 풀릴때까지 공부하다가
그래도 안풀리면 걍 막차타고 집에 가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