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하나만 추천 해주세요...
- 2013.03.07. 23:46
- 2103
화목 10시 30분 수업을 하나 넣어야 하는데 뭘 넣을지 아무리 봐도 모르겠어요
경영학과나 과학 나오는 쪽만 아니면 좋겠어요
교양도 괜찮고 다 괜찮아요 ㅋㅋ
원어 수업도 괜찮아요
하나만 추천 해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느릅나무님이 말씀하신게 지리교육과에 개설된거고
제가 말씀 드린건 공통사회전공에 개설된거 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분이면... 조금 불편하려나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어달라하면 열어주셔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첫 수업에 못 들어가서
다음주에 사이버강의실에서 파일받아서 프린트 준비해오라는 것 밖에 모르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늦게 넣어서 딱히 정보는 없지만 혹시 들으시면 같이 들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