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총
글쓴이
- 2013.03.08. 00:09
- 2133
전과후 첫개총인데 어떻게하면 학과사람들과 친해질수있을까요? 다들 친해져있어 제가 들어갈 공간이 없어보여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그 생각했었는데.. 아직 전과는 안했지만 할 생각이라.... 근데 개인적으로 좀 힘들것 같단 생각이;; 새내기때도 아니고 3학년 되서 중간에 껴들기가;;
0
0
고고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부레옥잠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거 댓글써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사회복지세요?
0
0
때리고싶은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참나물
^^아니예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전과해서 지금과에 친구가없어요. 친해지고싶어요.........
0
0
억쎈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는 과사람이 한학년당 30명정도되는 작은과인데요 개총때 편입생이나복학생소개시간을가져요 신입샹들소개할때같이요
0
0
무거운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전과하고 첫학기에 개총도갔지만... 과에아는사람도없고 맨날도서관에쳐박혀있어요ㅠㅠ 자기하기나름이라는데ㅜ 전과하고나니까 어떻게해봐도 외톨이네요.. 얼른졸업해야지ㅠㅠ
0
0
나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