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학교홈피 접속 저만안되나요?
글쓴이
- 2013.03.08. 09:53
- 1107
자구 보안인증서가 유효하지않다는데
어플은 거의 먹통일때가 많아서 ㅠ
기종은 옵쥐입니다
어플은 거의 먹통일때가 많아서 ㅠ
기종은 옵쥐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지금 피씨 모바일 둘다 느린 듯 합니다
0
0
조용한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옵쥐인데 접속 안되네요
0
0
행복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옵쥐인데 안됨 ㅋ 저만 안되는게 아니었구나 ㅋㅋ ㅜ
0
0
깔끔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갤쓰린데 저도 안되네요ㅠ
0
0
유치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베가 엘티이도 안되네요ㅠㅠ
0
0
멋쟁이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어는 가지는데 로그인필요한 페이지는 안들어가지더라규요
0
0
무좀걸린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효원광장 실패나고 뜨네요
노트투 엘티인뎅
노트투 엘티인뎅
0
0
싸늘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