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패션

글쓴이
  • 2013.03.08. 10:32
  • 2084
남자든 여자든 상관없이
제발 이렇게는 옷 안 입었으면 좋겠다 하는 거 있나요?
신학기가 되니 여기저기서 특이한 게 많이 보이네요

저부터 시작
저는 과잠이 별로라 생각해요
님들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2
유능한 사과나무 13.03.08. 10:45
남이사 뭘 입든 피해만 안주면 되겠지만 .. 개인적으로는 슬리퍼는 안신고 다녔으면 좋겠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09. 08:04
유능한 사과나무
슬리퍼는 도서관에서만 ㅇㅇ...
0 0
끔찍한 좀깨잎나무 13.03.08. 10:47
치렁치렁 뭐 달고 다니는거 .. 이제 그런 시대는 지났잖아요?
남자가 단발 이상으로 머리 긴 것도 싫고
과잠은 새내기들의 풋풋함이 묻어나니까 그건 괜찮은 것 같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09. 08:04
끔찍한 좀깨잎나무
ㅋㅋㅋ 박완규형님 우리학교 오면 안 되겠네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09. 08:29
끔찍한 좀깨잎나무
ㅋㅋㅋ 박완규형님 우리학교 오면 안 되겠네요 ㅋㅋㅋㅋ
0 0
귀여운 다릅나무 13.03.08. 10:53
저두 과잠 싫어요 ㅠㅠ 안이뻐보이고 다 똑같아보여서 ㅎㅎ 저도 새내기때 사고 딱한번입었어요ㅠㅠ
0 0
귀여운 다릅나무 13.03.08. 10:54
귀여운 다릅나무
다른건 개성으로 인정 ㅇㅇ
0 0
글쓴이 글쓴이 13.03.09. 08:29
귀여운 다릅나무
저도 새내기때만 ㅜㅜ
0 0
허약한 황기 13.03.08. 12:02
저는 특이하고 개성있게 입는거 좋아하는데 ㅎㅎ
이상하게 여자분이 특이한 건 좋은데 남자분은 단정하게 입는게 좋더라구요
싫은건 남자 반바지, 남자 나시, 남자 슬리퍼, 남자 쪼리, 남자 체인...
0 0
글쓴이 글쓴이 13.03.09. 08:01
허약한 황기
남자가 노출을 하는 걸 싫어하시는 군요 ㅋㅋㅋ
0 0
허약한 황기 13.03.09. 08:02
글쓴이
제가 여자다 보니까 여자가 어떻게 입는지 상관없는데
남자를 볼때는 제 이상형을 기준으로 보는거 같아요
이상형을 벗어난 모습이 싫은가봐요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09. 08:30
허약한 황기
그럴수있겠네요 저도 여성분들 옷 입을 때 제가 좋아하믄 스타일이면 눈길이 한 번 가더라구요
0 0
괴로운 개옻나무 13.03.08. 12:36
저는 남자나 여자나 호피 자켓 입는건 좀...과해보여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09. 08:30
괴로운 개옻나무
학교에 호피 있나요? ㅋㅋㅋㅋ 한 번도 못봤는데 ㅋㅋㅋ
0 0
고상한 타래난초 13.03.08. 12:42
난 남잔데 블레이져에 넥타이 ㅋㅋㅋ
0 0
허약한 황기 13.03.09. 08:03
고상한 타래난초
그냥 블레이저입는건 멋있던데ㅠㅠ넥타이가 싫으긴거에요?
0 0
일등 호두나무 13.03.08. 22:10
잠옷같은 츄리닝 (특히 회색)
0 0
글쓴이 글쓴이 13.03.09. 08:30
일등 호두나무
아악 추리닝 안대
0 0
황홀한 으아리 13.03.08. 23:08
윽..댓글을 읽어보니 해당사항이 많네요...흑
0 0
글쓴이 글쓴이 13.03.09. 08:30
황홀한 으아리
ㅜㅜ 저도 사실... ㅜㅜ
0 0
해박한 애기일엽초 13.03.09. 16:52
과잠이 밑에 아무거나 입기 좋아서 편한데..따뜻하고요 그런데 보기안좋았군요ㅜㅠ
0 0
질긴 계뇨 13.03.10. 12:50
과잠완소템인데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