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때는 시간표가어케 운영되나요?
글쓴이
- 2013.03.08. 11:52
- 1149
월~금 매일 몇시간씩 듣나요?
한학기치를 한달에하려면 글케해야될거같은데..
대략적인 구성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계절에도 전공같은거 다열리죠?
한학기치를 한달에하려면 글케해야될거같은데..
대략적인 구성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계절에도 전공같은거 다열리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발랄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목 3시간씩 4주
0
0
난감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 계절학기 수강편람 보세요~ 왠만한건 거의 그대로 열리더라구요~
0
0
화난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목3시간씩 9~12 1~4 대충 이런식이요
0
0
꾸준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교수님은 빨리끝내기위해 월~금 3주로 하시는분들도있음.
0
0
특이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부분 월~금이거나 주 4일 수업시간은 3시간씩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