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출첵 스터디는 누가 안만드나요????
글쓴이
- 2013.03.08. 12:38
- 1661
전부 아침 출첵 스터디 뿐이네요... 저녁 출첵 스터디는 어디 없나요???
저도 좀 들어가게...아....
누가 좀 마파로 만드실순... 좀 이기적이지만 스터디장이면 인원관리 하고 신경쓸께 많아져서... 못만들겠구먼요...
만드시면 제가 적극 보조해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마이파티 고고
0
0
뛰어난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있으면 하고싶....ㅜㅋㅋㅋ
0
0
생생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하고 싶푸네요 ㅎ
0
0
귀여운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드시면 제가 들어가겟습니다 ...ㅋㅋ
0
0
황홀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어요ㅋㅋ자게에 올려놨을텐데 마이피누말고
0
0
귀여운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명아주
어제 연락하니 충원 되었다고 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첵스터디는 출첵만 하면 되는건가요?
0
0
끔찍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더위지기
정해진 시간에 와서 출첵만 하면 되지만. 스터디 목적이 공부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모이는것이므로
그냥 사람만나려고 오는거면 오히려 다른사람에게 피해만 줄뿐이고 차라리 그냥 다른 친목동호회가는게 좋을듯합니다..
한마디로 네 맞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ㅎㅎ 네 감사합니다~
0
0
끔찍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