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철 - 국제경제학
글쓴이
- 2013.03.08. 15:36
- 1599
제가 국제경제학을 어쩌다가 수강하게 되었는데, 이번주 한번도 수업에 안갔네요...
혹시 교재 뭐쓰는지 좀 가르쳐 주시면 안될까요??
월/수 10:30 국제경제학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국제경제학을 어쩌다가 수강하게 되었는데, 이번주 한번도 수업에 안갔네요...
혹시 교재 뭐쓰는지 좀 가르쳐 주시면 안될까요??
월/수 10:30 국제경제학
도와주세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필기 그대로 시험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