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영역 교양 서혜애교수님 환경과 생물
글쓴이
- 2013.03.08. 15:50
- 1214
수업 정정 이걸로 하려고하는데 수업 많이 나갔나요? 교수님은 어떠신가요?
제가 지구의 역사 들었는데 교수님이 잠와서 이걸로 바꾸려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업 정정 이걸로 하려고하는데 수업 많이 나갔나요? 교수님은 어떠신가요?
제가 지구의 역사 들었는데 교수님이 잠와서 이걸로 바꾸려구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