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외모 고민 ...
글쓴이
- 2013.03.08. 18:30
- 2873
안녕하세요 ㅠㅠ 사람들이 저만보면 이국적으로 생겼다고해서 고민입니다 ..
솔직히 콤플렉스인데 ㅠㅠ .. 좋은 뜻에서 이야기 했을껀데 괜히 .. 콤플렉스라고하면 상대방이 기분나빠할것같고 ..
이국적으로 생겼다라는 말을 10번 들으면 잘생겼단말은 1~2번 듣는 ..ㅠㅠ잘생겼단 말도 그냥 보통이상이다 이정도일뿐 막
엄청 잘생기진 않고 .. 솔직히 거울봐도 잘생겼단 생각도 안들고 피부도 안하얘서 무슨 아랍인 같이 생긴 ..
그렇거든요 ..
여자들 이국적인거 좋아하나요? 이국적을 생겨도 안잘생기면 끝인거죠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요즘 여자들은 선하게 생긴사람을 선호 보통
0
0
미운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상수리나무
마음씨는 되게착한데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녕하세요 나가세요ㅋㅋ
0
0
의연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홑왕원추리
ㅋㅋ 그정도 까진 아니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진하게 생긴 스타일이신가보네요ㅋㅋ
그런스타일은 눈썹 수염 머리카락 단정하게 안하면
더 지저분해보이는 경향이 있는거 같던뎅..
깔끔하게 하고 다니시면 될거에요ㅎㅎ
인상이 진하시니 꾸미는건 그냥 깔끔 심플하게 하시면 될듯
그런스타일은 눈썹 수염 머리카락 단정하게 안하면
더 지저분해보이는 경향이 있는거 같던뎅..
깔끔하게 하고 다니시면 될거에요ㅎㅎ
인상이 진하시니 꾸미는건 그냥 깔끔 심플하게 하시면 될듯
0
0
난폭한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사과나무
왁스 안바르고다닐려고했는데 발라야하나요 .. 귀찮은데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말이 맞는듯~ 수염관리 잘하시고 깔끔하게만 해서 다니시면 오히려 인기많을 것 같은데요??
이국적이라는 말이랑 잘생겼다는말 같이 들으면... 요즘사람들이 좋아할 스타일이실듯??
이국적이라는 말이랑 잘생겼다는말 같이 들으면... 요즘사람들이 좋아할 스타일이실듯??
0
0
해맑은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인동
그럴까요? ㅠㅠ 하지만 모태솔로 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썹 구렛나루 수염정리 깔끔하게하시고 머리를 단정하게하세용 ㅋ
0
0
코피나는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당매자나무
꼭 그렇게 할꼐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국도 이국나름인데.. 뉴요커 스타일이시면...ㅋㅋ
0
0
멋진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램스이어
이국도 이국나름 ㅠㅠ 피부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