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되니까..
글쓴이
- 2013.03.08. 20:40
- 2116
4학년 되니까 되게 공허하네요...
학과 행사도.. 눈치보여서 못 끼겠고..
그냥 혼자된 기분이네요... ㅠㅠ
아ㅠ 우울증 올 것 같아여ㅎㅎㅎ ㅠㅠ
저만 이런가여?ㅎㅎ
학과 행사도.. 눈치보여서 못 끼겠고..
그냥 혼자된 기분이네요... ㅠㅠ
아ㅠ 우울증 올 것 같아여ㅎㅎㅎ ㅠㅠ
저만 이런가여?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3학년도 그래요 ㅎㅎ
0
0
깜찍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도 그래요 ㅎㅎ
0
0
해괴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파로 고고
0
0
착실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도 그래요 ㅎㅎ 2
0
0
난쟁이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도 그래요 ㅎㅎㅎㅎ
0
0
추운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ㅠ슬픈 4학년ㅠㅠㅠ 진짜 공감해요ㅠㅠ
0
0
머리좋은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