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준비하시는분있나요?
글쓴이
- 2013.03.08. 21:59
- 1509
MEET가 폐지도 있고... 굳이 내려가는 버스 쫓아갈까 싶기도 하고...
그냥 수능을 볼까 생각중인데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EET가 폐지도 있고... 굳이 내려가는 버스 쫓아갈까 싶기도 하고...
그냥 수능을 볼까 생각중인데 어떤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