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는 역시 새내기와 그 위의 학번 위주로 돌아가는게 맞나봐요
글쓴이
- 2013.03.08. 23:08
- 2820
이제 4학년인데 3학년 때부터 느낀 거지만
학교는 새내기-그 위의 학번 위주로 항상 돌아가더라고요
특히 과행사가 의도하지는 않지만 아무래도 늙은이들(상대적인 고학번)은
이제 중심이 아니기 때문에 좀 소외되는 경향이 있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1,2학년 때 즐기라는 말이 나오는 것 같아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1
1
착실한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노랑제비꽃
모든 학과가 그래요 ㅋㅋ
2
0
청아한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담쟁이덩굴
그래도 자리에 참석은 하지 않나요? 경영은 11도 아예 가지도 않음...
0
1
착실한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노랑제비꽃
저희과는 11 중에 학과 생활 열심히 하신 사람들 오긴 오는데;;
0
0
청아한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다른학과도 크게 다르지는 않은듯..
0
0
착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년까지는 학과 행사 참여하지 않나요?
많이는 안 가긴 하지만...
많이는 안 가긴 하지만...
0
0
불쌍한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 - 미치자
군대갔다오고는 학점복구
군대갔다오고는 학점복구
0
0
기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는 1,2,3학년 과행사해요
3학년들은 반정도 , 신입생들은 거의 100%참여하고
3학년이 진행하고 1,2학년은 돕고 즐기는 식이에요
3학년들은 반정도 , 신입생들은 거의 100%참여하고
3학년이 진행하고 1,2학년은 돕고 즐기는 식이에요
0
0
고상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는 삼학년이 집행부라서....ㅋㅋㅋ 건너건너친하고 권력잡아요 ㅋ
0
0
찌질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는 3~4학년의경우 실험실들어가서 졸업논문준비하기때문에 참여를 권유하기가 힘들어요... 그래서 또 텅텅비는건 그래서 1,2학년운 필수로 참여시키구요
0
0
착실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퍼요.... 4학년이지만 함께 놀고싶은데 낄 수가 없더라구요ㅠㅠ
0
0
귀여운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영학과가 딱 그 모양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