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파티에 영화 좋아하시는 분 모임
글쓴이
- 2013.03.08. 23:26
- 1538
저 모임 가입하고 싶은데 이미 사람도 너무 많고 늦어서 안 될까요...ㅜㅜ?
저기 가입 되어있으신 분이나 저 파티 만드신 분 계시면 혹시 지금이라도 가입 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영화 보는거 좋아하는데 혼자 보는건 좀 그래서 비슷한 생각이신 분들 계시면 같이 영화도 보고
친해지고 그러면 좋을 것 같아서요..
혹시 저 파티에 속해있는 분들 계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인원 더 안 늘리는 것 보면 마감된 듯요~
0
0
힘쎈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대극
마감은 돼있던데 행여나 더 들어갈 수 있을까 해서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만드세요! 만들면 저 들어갈게요 ㅋㅋ
0
0
힘좋은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카톡방은 만들어진 상탠데 아직 뭐 영화보러간다거나 하는 말은 없네용ㅋㅋ방도 인사만 하고 쥬금....
0
0
뛰어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국수나무
아... ㅋㅋ 왜 그렇죠ㅜㅜ 들어가도 살릴 수 없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초대해드릴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뛰어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로하나 더 만들면 될거같은데 ㅋㅋ
0
0
허약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들이 많아서 그런가 다들 내성적이라서 그런가 조용해요 여기;; 정기모임도 없고 그래서 더 그런거 같아요. ㅠㅠ
0
0
끌려다니는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부추
... 그래서 제가 파티 가입 안 했습니다
0
0
멋쟁이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나도 그거 하고싶던데
0
0
피곤한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ㅋㅋㅋㅋ 파티 만들면 들어올사람 손ㅋㅋㅋ
0
0
잘생긴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이고들빼기
손!!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 모집한다는거같아요ㅋㅋㅋ 대기타고계세욧
0
0
민망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하늘나리
대기 타고 있을게요 ㅋㅋ 귀띔 해줘요 모집할 때쯤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