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대생 신발 뭐 신는게 좋을까요?
글쓴이
- 2013.03.09. 00:52
- 3607
클락스 왈라비 블랙 이뻐가지고 사서 신고다녓는데
이거 고딩들이나 신는거란 소리 듣고 충격먹어서;;
옷을 너무 신경안쓰고 입고 다니는건 아니지만 그다지 잘 입는 편은 아니라 고민아닌 고민이 되네요
결론은 신발 추천 부탁드려요~
엄지발가락이 큰 편이라 앞 코가 좁은 건 못신겠더라구요
힐이나 굽 조금이라도 있는건 발가락 터질것 같아서 아예 못신겠고 운동화 아닌데 이쁘면서도 편한신발 추천 부탁해여 ㅜㅜ 참고로 발은 많이 작아여 230정도.. 글구 요새 컨버스 신으면 쪽팔리나여??;
이거 고딩들이나 신는거란 소리 듣고 충격먹어서;;
옷을 너무 신경안쓰고 입고 다니는건 아니지만 그다지 잘 입는 편은 아니라 고민아닌 고민이 되네요
결론은 신발 추천 부탁드려요~
엄지발가락이 큰 편이라 앞 코가 좁은 건 못신겠더라구요
힐이나 굽 조금이라도 있는건 발가락 터질것 같아서 아예 못신겠고 운동화 아닌데 이쁘면서도 편한신발 추천 부탁해여 ㅜㅜ 참고로 발은 많이 작아여 230정도.. 글구 요새 컨버스 신으면 쪽팔리나여??;
권한이 없습니다.
여자들은 무슨 운동화를 신어도 다 아기자기한게 예쁘더라고요
0
0
빠른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컨버스 신는다고 쪽팔린게 뭐 있나요.. 자기가 좋아하는 신발 신고 당당하게 다니세요~~
0
0
멍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코스테
0
0
다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로 캐주얼한 복장에 컨버스 신은거보면 되게 예쁘던데ㅋ 주변사람들은 머라고할지는 잘모르겠네요
0
0
해맑은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플랫슈즈도 이쁘던데
0
0
못생긴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에서는 운동화를
0
0
날렵한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부처꽃
기숙사라면 더더욱....
1
0
큰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나이키랑 아디다스 런닝화 신고다녀요ㅋ 아니면 버니블루 단화나 워커정도?
0
0
상냥한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플랫슈즈나 가보시있는 플랫폼힐 웨지힐 신어요
바지입는 날에는 고등학교때부터 신었던 나이키신어요
바지입는 날에는 고등학교때부터 신었던 나이키신어요
0
0
뛰어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개취지만
나이키 아디다스 로고박힌 런닝화에 양말레이어링
검은색 워커힐
을 제외한 슈즈
나이키 아디다스 로고박힌 런닝화에 양말레이어링
검은색 워커힐
을 제외한 슈즈
0
0
해박한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컨버스가 뭐 어때서요??ㅋㅋ 집에 컨버스만 스무켤레있는 사람으로서 좀 황당;;;;
1
0
민망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고광나무
222222글쓴님이 그냥 물어보신거겟지만 컨버스가 짱이예욧ㅋㅋㅋ유행도 안타고 걍 뭐 아무때나 아무데나 신을 수 있음ㅋㅋㅋ굿!
1
0
착잡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컨버스는 기본아이템!!! 깔끔하고이쁘잖아요ㅎㅎ
1
0
무심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