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랑 동생이랑 오늘 놀러오는데......
글쓴이
- 2013.03.09. 03:52
- 1391
부산에 처음오셔서 어딜 구경시켜드려야 할 지... 모르겠네요 ㅜ_ㅜ
아마 대중교통 타고 돌아다닐 것 같구요~ 주말 동안 있어요!
아 ㅋㅋ 참고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동생은 22살짜리 남동생이랍니다
부산 토박이님들~ 좋은 장소 많이 많이 추천해주세요~ 부탁해요!ㅎ
아마 대중교통 타고 돌아다닐 것 같구요~ 주말 동안 있어요!
아 ㅋㅋ 참고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동생은 22살짜리 남동생이랍니다
부산 토박이님들~ 좋은 장소 많이 많이 추천해주세요~ 부탁해요!ㅎ
권한이 없습니다.
이기대 어떠세요?ㅎㅎ밤엔 광안리에서 광안대교 보시구~
0
0
화려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포동에서 씨앗호떡!
0
0
참혹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운대 ~동백섬 산책 ! 그후 달맞이고개에서 식사 커피
0
0
청결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재래시장도 괜찮을거 같은데요?? 자유시장 평화시장은 좀 그렇구 국제시장가서 둘러보시다가 용두산공원가서 남포동 가는것도 괜찮을거 같네요~ㅎㅎ
0
0
참혹한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