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납부기간 미등록이면 제적인가요?
글쓴이
- 2013.03.09. 07:50
- 1278
추가납부기간..
담주 수욜까진줄 알았는데.. 어제까지더라구요 ㅠㅠ
설마 제적은 아니겠죠......?
미치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가납부기간..
담주 수욜까진줄 알았는데.. 어제까지더라구요 ㅠㅠ
설마 제적은 아니겠죠......?
미치겠네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