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3.03.09. 09:57
- 1418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병걸린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본적으로 예비역한테 먼저 깍듯하게 인사만 잘해도 +100점 먹고 들어감. 갓 제대한 친구들 외롭고 다들 개념 박혀 나오니까 친하게 지내서 나쁠게 없음.
0
0
청결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학인데요 ~ 술자리에서 한번보고 인사먼저하는 후배들보면 밥사주고싶어요 ~ 밥한끼 사주세요 하면 바로사줌 .. 남자든 여자든
0
0
특이한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인사잘해서 개념있는 후배다 느낄정도면될것같은데요. 어려워하실필요없을것같이요^^ 전여자 ㅋㅋㅋㅋㅋ
0
0
특별한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대를 하는 것도 한 방법! 오예! 신나는 군대!
0
0
민망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ㅎ위엣분들 말씀처럼 우리도 사람이니깐 안어려워해도 되요~
0
0
못생긴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비역 형들도 남자 후배들이 어려워하는게 보이면 먼저 다가가기 많이 어렵거든요.
예비역 형들은 정말로 많이 외로운 사람들이에요. 먼저 다가오면 좋아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