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과명상...교양과목..
글쓴이
- 2013.03.09. 11:12
- 1420
정말 심오한 과목인 것 같아요.
교수님 말씀하셨던 내용이 너무 심오해요.;;
저는 춤추고 명상하는 줄 알았는데
춤이 아니고, 명상하면서 뇌속에서 춤을 추고 기를 모으는 과목이네요?ㄷㄷ
우주만물의 기와 원리를 배우는 과목..ㄷㄷㄷㄷ
권한이 없습니다.
wow
0
0
허약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런거 듣고싶어요... 아 ㅠㅠ 다음학기때 열리겠죠?
0
0
발냄새나는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섬백리향
네. 내년에 들으셔야 할 것 같아요. 1학기만 개설된데여.
전국에서 유일하게 부산대만 이런 과목이 있데요.ㄷㄷ
전국에서 유일하게 부산대만 이런 과목이 있데요.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와 전국에서 유일한 과목이군요 저도 들어보고싶군여^^ ㅋㅋㅋ 근데 지금 수업요일이랑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청강 함 들어보고싶스무니다응..
0
0
허약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기"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요. 확실히 "기"라는것이 존재한다는걸 몸소 느끼고있는터라 .저도 청강듣고싶은데 시간대가 혹시 어떻게되나요? ㅠㅠ
0
0
발냄새나는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섬백리향
수요일 2시-4시 반 입니다~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좋아요 전 처음에 하면서 너무 웃음이 나오고 그랬는데 점점 내 자신에 대해 살펴보게 되고 명상도 진지하게 하게되고 그러더라구요 ㅋㅋ추가로 성적도 잘주시고..
0
0
고상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저도 들어요 그거 ㅋㅋㅋㅋㅋ
0
0
겸손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벌노랑이
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