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오티못갔어요ㅜㅜ 글쓴이 2013.03.09. 14:11 1098 2 새까맣게 잊고있었네요....주말이라고 집에왔는데....ㅜㅜ 벌점 어떡해ㅜㅜㅜㅜㅜ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친숙한 이팝나무 13.03.09. 14:13 추가 오티 분명히 1번 할거에요그때도 못 가시면 벌점 4점이에요 0 0 친숙한 이팝나무 댓글 내용 복사 추가 오티 분명히 1번 할거에요그때도 못 가시면 벌점 4점이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친숙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청아한 산수유나무 13.03.09. 15:55 추가로 함더해요. 0 0 청아한 산수유나무 댓글 내용 복사 추가로 함더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청아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그때도 못 가시면 벌점 4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