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독 시험 어떻게 나오는 지 아시는 분 있나요?
글쓴이
- 2013.03.09. 14:19
- 1164
중간, 기말고사가 어떤 형태로 나올지 되게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서운한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백정화
문법,단어의 경우 객관식인가요 주관식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들었을땐 시험유형은 중학교내신수준이었어요ㅋㅋ오지선다로 문법틀린거, 해석,단어 동의어반의어 이런거...
0
0
초조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계절학기로 들었었는데 토익 형식과 흡사했어요.
지문 범위내에서 틀린 문법 찾기, 빈칸에 알맞은 어휘 넣기 ...
교수님마다 다를 듯 싶네요 ...
지문 범위내에서 틀린 문법 찾기, 빈칸에 알맞은 어휘 넣기 ...
교수님마다 다를 듯 싶네요 ...
0
0
힘쎈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마다 다른데.. 그냥 거의 수능형식 or 고딩 내신
0
0
따듯한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재에 있는 문법,단어랑 번역하기 나오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