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취소하면 불이익있나요?
글쓴이
- 2013.03.09. 15:11
- 1893
저번에 수강취소하니까 4.0 넘었는데 학점 선택이 19이상 안되더라고요. 수강취소하면 다음학기 수강신청때 불이익있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답답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이익이라기보다 학점이월의 혜택을 못받는거죠.
나쁜건 없어요.
나쁜건 없어요.
0
0
뚱뚱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이월이 안 되요
0
0
수줍은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가학점도 못받을걸요?